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고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가 되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라!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가 되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라!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

하나님의 자녀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하나님만 믿기만 하면 되는 것일까?

아니면 하나님의 소유, 자녀가 되는 방법이 있는 것일까?




말라기 3장 17절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 정한 날에 그들을 나의 특별한 소유를 삼을 것이요




출애굽기 19장 5절

세계가 다 내게 속하였나니 너희가 내 말은 잘 듣고

내 언약을 지키면 너희가 열국 중에서 내 소유가 되겠고….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 자녀가 되려면

하나님의 언약을 잘 지켜야 함을 알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지키는 자들!

이들이 곧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요, 자녀들입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지요^^




더불어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께 소유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언약은 무엇일까요?

우리들의 구원을 위해 육체로 오셔서 세워주신

새언약,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지킴으로 

하나님께 택함을 받은 하나님의 특별한 자녀가 된다는 것!

이보다 더 행복한 일은 없겠지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구원자로 임하신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의 언약을 잘 지킴으로 하나님의 자녀들로서

구원이라는 큰 축복을 약속받았습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 자녀가 되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을 믿기만해서 안되고 하나님의 언약도 잘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소유가 되고 싶다면 하나님의교회로 오라!